본문 바로가기

Mental HealthCare

[알파스팀]두뇌 전기자극을 통한 우울증, 불면증, 불안감, 스트레스 해소. 강박장애를 치유하는 최고의 멘탈헬스케어 시스템

[알파스팀]두개전기자극을 통한 우울증, 불면증, 불안감, 스트레스 해소. 강박장애를 치유하는 최고의 멘탈헬스케어 시스템, 알파스팀(Alpha stim) 

 

 

알파스팀(Alpha stim) : 전기자극을 통한 심리 안정 효과 탁월!

 

 

CES : Cranial Electrotheraphy Stimulation (두개전기자극)

 

간편한 전기자극을 통한 "강박장에"와 같은 정신적 긴장감해소!

병원에 가지 않아도 "우울증", "불면증" 해소!

"불안감"이나 "스트레스"를 없애주는 기적의 전기치료요법!

 

 

 

엄격하기로 유명한 미국 FDA 인증

 

최고의 품질만을 가려내는 유럽에서 적합 인증 (CE)

 

 

 

 

 

 

불안감 해소 시스템우울증, 불면증, 불안감, 스트레스 해소 시스템

 

 

 

□ 알파스팀(Alpha Stim)제품 특징

- 작고 가벼워 어디서든지 사용할 수 있다.(병원, 사무실, 집등)

- 사용법이 너무 간편하여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불면증해소 시스템강박장애 해소 시스템

 

 

 

 

 

□ 알파스팀(Alpha Stim) 개발자

신경생물학자 Dr. Daniel L. Kirsch 씨와 그의 자문 기술자들에 의해 개발되었다. Kirsch 박사는 1972년 이래 전기의학 분야의 선구자이다. 현재 Americal Institute research Academy 의 특별회원, American Academy of Pain Management의 전문의, 그리고 Clinical electromedical Research Academy의 전문의로 활동중이다. Pain and Stress-Related Disorders at Columbia-Presbyterian Medical Center와 캘리포니아 Santa Monica 에 있는 Sports Medicine Group에서 Clinical Director로 재직해오셨다. 통증 및 스트레스 치료를 주제로 전세계를 돌며 현재도 지속 강연을 하고 있다.

 

 

불면증해소 시스템강박장애 해소 시스템!

 

 

 

□ 알파스팀(Alpha Stim)에 적용된 전기 의학적 치료법이란?

전기 의학적 전류의 이용은 고대로 부터 이어져온것이다. 고대 선조들은 1600년에 William Gilbert가 전기라는 개념을 처음으로 규정짓기 훨씬 전부터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전기적 현상의 치료적 가치를 인식하고 있었습니다. 아리스토텔레스나 플라톤 모두  Black Tropedo(시끈 가오리-전기를 발생시키는 물고기)에 대하여 언급하였습니다. 이 물고기는 서기 46년 내과의사인 Scribonius Largus 씨에 의해 두통에서 통품에 이르기까지 갖가지 병의 치료에 처방된 것으로 되어있습니다. 1800년대에는 치과의사들이 원 전기적 장치를 이용하여 치통의 완화에 탁월한 효과를 본것으로 보고 되었습니다.

 

뇌에 대한 저주파 전기 자극시험은 1902년 프랑스의 Leduce 박사와 Rouxeau 박사에 의해 처음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이러한 치료법을 전기수면(Electrosleep)이라고 불렀습니다. 왜냐하면 이를 통해 수면을 유도할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현재의 CES(Cranial Electrohteraphy Stimulation)라 불리는 것에 대한 연구는 1950년대 구소련에서부터 시작하여 현재까지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100년 전에는 고통을 치유하고 갖가지의 신체적 장애를 치료하기 위해 전기적 장치가 아주 널리 사용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20세기초에 등어서면서 아직 미숙했던 전기관련 기술과 의약품 업계의 로비를 통한 정치적 영향력으로 전기를 이용한 치료법은 의학 전문가들에 의해 흑평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결과로 의대에서는 전기치료법을 더 이상 교과과정에 포함시키지 않게 되었습니다. 사실상 생물물리학은 의학 분야에서 삭제되게 되었고 이에 따라 화학분야가 과학의 중심으로 남게 되어 모든 인류의 병을 치료해야 하는 막중한 책임을 지게 된 것입니다. 이제 21세기에 접어들면서 화학이 더 이상 그러한 역할을 다 하지못한다는 것을 명확히 알게 되었고 이로 인해 다시금 생물물리학의 역할을 되새기게 되었습니다.

 

현대 과학은 우리 몸속에 아주 광범위한 전기장이 흐르고 있다는 것을 입중하였습니다. 예를 들면, 신경시스템은 전기화학적 신호 및 순수한 전기적 신호에 의해 작동한다는 것을 예전부터 알고 있었습니다. 사실 모든 분자들은 전기적 결속력에 의해 서로 붙어있고 이러한 단위를 원자라고 합니다. 이러한 지식을 바탕으로 미국의 Robert Becker 박사나 한때 노벨상 위원회 의장이었던 스웨덴의 Bjorn Nordenstrom 박사 같은 의학작들은 생물전기적 제어 시시스템에 기반을 둔 전혀 새로운 생리학적 이론을 제시하였습니다.

 

지난 몇십년동안 생물물리학적 기술은 끊임없이 발전하여 의학적 진단 능력에 있어서는 화확작 분석 능력을 능가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생물물리학에 기반을 둔 치료법인 Alpha-Stim 기술은 드디어 약리학적 치료와 외과적 수술의 실용적인 대안으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1981년 최초로 소개된 Alpha-Stim Model 2000은 최초의 정밀 치료 장비로서 무게는 40파운드(약 18킬로그램)에 달했고 값은 5,580달러였다. Alpha-Stim SCS는 오늘날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최신의 기술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불면증치유시스템기적의 우울증개선 시스템, 우울증해소 시스템

 

 

□ 알파스팀(Alpha Stim) 기대 효과

 

두개전기자극 시스템불면증, 우울증, 스트레스, 강박장애 해소.

 

 

불안증세 감소 효과는 보통 치료 중에 나타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몇시간 후나 늦게는 치료 후 하루 뒤에나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우울증이나 불면증의 경우는 치료효과가 보통 매일 치료시 3,4주후에 나타납니다.

 

편안한 상태를 유도하는 동안 사용자의 정신을 맑게 합니다. 20분간의 한번의 치료로 불안, 우울, 불면증을 효과적응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효과는 최소한 하루 이상 지속됩니다. 이 치료는 약물치료나 심리치료와 함께 사용될 수 있습니다.

 

치료 후 틀별히 신체적 활도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즉시 정상적인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약간의 도취감을 경험할 수 있고, 긴장이 너무 많이 풀려 위험한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 일시적으로 정신적, 신체적, 활동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운전을 하거나 무거운 기계를 가지고 오랫동안 작업을 할 경우 그렇다.

 

 

 

□ 알파스팀(Alpha Stim) 사용시 주의사항

- 잠을 이루기 어려운 취침 전 최소한 3시간 전에 사용해야합니다. 왜냐하면 치료직후에는 정신이 맑아 취침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가끔 가벼운 두통이나 피부자극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혹은 머리가 어질한 느낌이 들수 있습니다. 머리가 무거워진다면 계속치료하여 기분이 가벼워진후 최소한 2분 이상의 치료를 계속하시기 바랍니다.

- 일부 섬광이 보일수 도 있는데 이는 시신경을 자극하기 때문입니다.

- 치과용 충전재에서 나는 쇳내를 느낄 수도 있으나 이 모든 현상들은 절대 인체에 해로운 것이 아닙니다.